취업관련

인공지능(AI) 영상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아르바이트 모집(초보가능)(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인공지능(AI) 영상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아르바이트 모집(초보가능)(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작성자 천문우주과학과
조회수 810 등록일 2021.03.30

천문우주과학과 11학번 졸업생 동문이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아르바이트 모집공고가 있다고 해서 전달합니다.

지금은 단기 아르바이트이지만 후에 지속적으로 근무도 가능하다고 하오니 아래 공고문 내용 읽어보고 관심있는 학우들(졸업예정자/졸업생/취업준비생)은 참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천문우주과학과 11학번 졸업생입니다.


제가 근무하는 회사는 (주)컨텍이고 2016년 설립되었습니다.

본 회사는 항공우주 관련 사업 및 프로젝트를 주로 맡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상국 관제 서비스 (하드웨어) 및 위상영상 처리 등 (소프트웨어) 항공 분야에 전반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프트웨어팀 딥러닝부문에서 인공지능 데이터셋 구축을 위한 인력을 모집하려 합니다.


본 모집은 단순한 작업이나, 인공지능 및 데이터 처리에 관련하여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더욱이, 천문학을 전공하면서도 항공 우주 분야의 연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 또한 좋은 접점이 될 것 입니다.


지원 자격으로 만 35세 이하의 청년 (대학생/휴학생/대학원생 불가, 4대보험 가입자 불가)입니다.

자세한 공고 모집 요강은 첨부한 파일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자사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http://www.contec.kr/

지원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http://www.contec.kr/RECRUIT에접속하셔서

인공지능(AI) 영상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아르바이트 모집(초보가능) 부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