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관련

2023년 어린이천문대(파주) 신입선생님 모집
2023년 어린이천문대(파주) 신입선생님 모집
작성자 천문우주과학과
조회수 994 등록일 2023.07.21

어린이천문대 파주지점에서 신입선생님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은 채용모집 공고 요청하시면서 보내주신 내용으로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린이천문대입니다.

 어린이천문대는 2003년에 설립하여 20년이 되는 세월 동안 대한민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광학 장비들을 이용하여 별과 우주를 보여주고 지구과학, 우주과학 등의 과학에 관하여 교육을 시켜주며 어린이들에게는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국가적으로는 미래우주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천문교육기관으로서 당당히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현재 각광받고 있는 미래 우주산업 개발에 있어서 우리 아이들에게 어린시절부터 과학 분야에 흥미과 관심을 갖게 해주려 노력하고 있고 인정받는 기업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창의적인 역할을 맡아서 저희와 함께 할 인재를 찾습니다.


 충남대학교 천문우주과학과에서는 천문학과 우주과학의 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크고 우수한 과학 인재를 양성하는 데에 탁월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어린이천문대의 지향점과 일맥상통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함께 하고자 합니다.

 현재에도 많은 충남대학교 천문우주과학과의 훌륭한 인재들이 저희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충남대학교 천문우주과학과의 훌륭한 인재들이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많은 추천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 어린이천문대 홈페이지

 http://www.astrocamp.net/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