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휴가 신청 및 승인 절차 변경 사항 안내 | ||||||||||||||||
작성자 | 천문우주과학과 | |||||||||||||||
---|---|---|---|---|---|---|---|---|---|---|---|---|---|---|---|---|
조회수 | 1288 | 등록일 | 2023.09.07 | |||||||||||||
이메일 | ||||||||||||||||
학생 휴가 신청 및 승인 절차 변경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아래 사항 확인 후 진행바랍니다.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 참조] -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명시[총 수업시수의 1/3 이내] - 학생 휴가 신청 기한[10일 이내] 및 학기별 신청 마감 기한[학기종료일] 신설 - 불필요한 병가 신청 지양 등 주요 유의 사항 명시 나.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다. 승인 절차
|
||||||||||||||||
첨부 |